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오디오북

오디오분류에 170권의 오디오가 있습니다. [11 of 17 page]

  • 괴짜처럼 생각하라
  • 저 자 : 스티븐 레빗|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7:42| 파일용량 : 5MB| 소속도서관 : 통합
  • 상식에만 머무는 세상을 바꾸는 천재 경제학자의 사고혁명. 남의 눈치 보지 않고, 남들과 다르게 상식을 뛰어넘어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괴짜처럼 생각하기.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 구글은 빅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했는가
  • 저 자 : 벤 웨이버|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8:26| 파일용량 : 6MB| 소속도서관 : 통합
  • 전 세계적으로 인간 행동 분석 시스템 덕분에 기업에서는 혁명적인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정보통신 기술 매체상의 기록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방식을 들여다 볼 수 있고, 보다 효율적인 조직을 구축하는 지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빅데이터 활용으로 기업 경영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저 자 : 에릭 슈미트, 조너선 로젠버그|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7:19| 파일용량 : 5MB| 소속도서관 : 통합
  • 10년 만에 인류의 삶을 바꾼 기업, 직장인이 꼽은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포춘〉 선정 기업 브랜드 가치 세계 1위,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 손꼽히는 구글의 혁신은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습니다. 전 세계 리더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구글의 경영전략은 과연 무엇일까요?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구글의 힘, 그 숨겨진 원리를 지금부터 소
  • 구글의 미래
  • 저 자 : 독일 슈피겔 실리콘밸리 편집장 토마스 슐츠|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9:20| 파일용량 : 6MB| 소속도서관 : 통합
  • 최근 알파고와의 대결로 관심 받기 시작한 구글의 사업, 안드로이드와 자율주행 하는 자동차, 우주 엘리베이터, 나노 알약. 이런 미래 프로젝트를 통해 구글이 꿈꾸는 미래 전략은 무엇일까요? 구글은 미래를 어떻게 예측하며 어떤 사업 전략을 세우고 있는지, 그것들을 실현 가능하게 하는 구글의 힘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그럼 우리가 미래를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은
  • 끝까지 해내는 힘
  • 저 자 : 나카무라 슈지|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7:58| 파일용량 : 5MB| 소속도서관 : 통합
  • 20세기 안에는 절대 실용화가 불가능 하다고 여겨졌던 청색LED를 개발한 나카무라 슈지, 그의 발명품은 인류에게 주는 최대의 혜택이라는 평을 받으며 노벨물리학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무수한 실패를 거듭하면서 어떻게 개발에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제로의 가능성에 도전한 나카무라 슈지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나는 왜 똑같은 생각만 할까
  • 저 자 : 심리학자 데이비드 니븐|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7:12| 파일용량 : 5MB| 소속도서관 : 통합
  • 똑같은 생각만 하면 똑같은 삶을 살 뿐이다! 문제에 집중하느라 인생을 낭비하거나 지나친 열정으로 실패를 경험한 적이 있나요? 항상 같은 자리를 맴도는 똑같은 생각으로 삶이 피곤해진 우리들. 문제의 함정에 빠지는 원인을 밝히고, 가슴 뛰는 삶을 위한 10가지 생각의 전환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 나는 왜 시간에 쫓기는가
  • 저 자 : 필립 짐바르도, 존 보이드|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8:02| 파일용량 : 6MB| 소속도서관 : 통합
  • 시간에 대한 생각을 왜 해야 할까요? 시간관은 개인의 생각과 감정, 행동 등 모든 것을 반영하며 의사 결정에 가장 강력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 지향적 사람들의 특징을 통해 나는 어느 유형에 속하는지 생각해보고, 앞으로 균형잡힌 시간관을 갖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할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 데이원
  • 저 자 : 김지헌, 이형일 |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8:49| 파일용량 : 6MB| 소속도서관 : 통합
  • 아마존은 어떤 철학을 가지고 있을까요? 18년째 지켜온 아마존 첫날의 서약은 간단합니다. 바로 고객을 최우선시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라고 합니다. 전세계 200만 셀러를 보유하고 20억개가 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아마존의 경영철학에서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 마윈처럼 생각하라
  • 저 자 : 장샤오헝|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09:21| 파일용량 : 6MB| 소속도서관 : 통합
  • 2007년 중국 전자상거래 전체 시장점유율의 80퍼센트를 달성한 이후 지난 7년간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준 적이 없는 알리바바닷컴. 하지만 알리바바닷컴의 설립자이자 경영자인 마윈은 대학 진학에 실패하고 취업 시험도 번번이 떨어진 보통 사람에 불과했습니다. 무엇하나 내세울 것 없는 평범한 영어교사였던 마윈은 어떻게 이토록 놀라운 성공을 거둘 수 있었을까요
  • 모바일트렌드 2017
  • 저 자 : 커넥팅랩| 발행자 : 이동우컨텐츠연구소| 등록일 : 2018.05.17
  • 보유권수 : 0권| 재생시간 : 00:11:42| 파일용량 : 8MB| 소속도서관 : 통합
  •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모바일 시장이 성장하면서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무너지고 새로운 융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2015년 모바일 트렌드의 화두는 옴니채널과 O2O입니다. 상거래 채널 간의 경계를 없애고 유기적인 화합을 이룬 것이 옴니채널(Omni Channel)이라면, 이를 서비스와 상품으로 구성해주는 것이 O2O(Online to Offline, Offli